/gongik/ - 공익 갤러리

검열 없는 세상을 지향합니다! 올려 무엇을 삭제하지 않습니다. 공익갤러리 유저들을 환영합니다

Posting mode: Reply

Check to confirm you're not a robot
Name
Email
Subject
Comment
Password
Drawing x size canvas
File(s)

Board Rules

Max file size: 350.00 MB

Max files: 5

Max message length: 4096

Manage Board | Moderate Thread

Return | Magrathea | Catalog | Bottom

Expand All Images


텔레그램 CEO 파벨 두로프의 여자친구가 그의 체포 이유였을까? Anonymous 08/26/2024 (Mon) 18:42 [Preview] No. 302
텔레그램 CEO 파벨 두로프의 여자친구가 그의 체포 이유였을까?

2024년 8월 26일

텔레그램의 파벨 두로프가 파리에서 구금되었습니다. 회사 측은 EU 법률을 준수했다고 주장하고 플랫폼 남용 책임을 부인했습니다.

러시아 태생의 Telegram 설립자 Pavel Durov는 토요일 늦은 시간에 아제르바이잔에서 개인 제트기로 착륙한 직후 파리의 Le Bourget 공항에서 체포되었습니다. 그의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Yulia Vavilova도 그와 함께 체포되었다고 보도되었습니다. 통신사 AFP는 Pavel Durov가 체포된 이후로 사랑하는 사람들이 그녀와 연락을 주고받지 못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같은 여성이 그가 처음에 잡힌 이유일 수도 있습니다.

율리아 바빌로바는 파벨 두로프와 함께 여러 차례 목격되었으며, 두 사람이 파리에 도착했을 당시 전용 제트기에 함께 타고 있었습니다.

Telegram은 짧은 성명을 통해 체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밝히지 않았지만 회사는 유럽 연합의 법률을 준수했으며 검열이 "업계 표준 내에 있고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파벨 두로프는 텔레그램에 관리자가 부족해 다양한 범죄를 허용한 혐의로 경찰의 예비 조사의 일환으로 체포됐다고 합니다.


Anonymous 08/26/2024 (Mon) 18:47 [Preview] No.303 del
텔레그램 사장 여친 말 듣다가 체포당한거네

이년이 파리 가자고 꼬신듯
체포당시 같이 있었다고 한다

이년 의견에 휘둘렸다가 좆됐음


이탈리아 부총리 "두로프 다음 타겟은 일론 머스크" Anonymous 08/26/2024 (Mon) 18:52 [Preview] No.304 del
전 세계 동시다발적으로 탄압이 진행되고 있다.

영국 :밈을 이유로 시민들 대량 체포
프랑스 :텔레그램 창립자 체포
아일랜드 :'혐오 밈' 금지
브라질 :X 추방
호주 :X 게시물 검열 시도
EU :일론 머스크 협박
미국 :밈으로 체포
베네수엘라 :X 에 대한 모든 접근 차단.

전 세계적으로 언론의 자유가 공격을 받고 있다. 지금이 싸울 때이다. 지금이 아니면 뒤돌아 갈 수 없다.


“아이 100명의 아빠다” 고품질 정자 기부왕…돌연 공항서 체포, 무슨 일? Anonymous 08/26/2024 (Mon) 21:03 [Preview] No.306 del
“아이 100명의 아빠다” 고품질 정자 기부왕…돌연 공항서 체포, 무슨 일?

2024-08-25

텔레그램 최고경영자 파벨 두로프(39)가 24(현지시간)일 오후 8시쯤 파리 외곽 르부르제 공항에서 여자친구, 경호원과 함께 체포됐다고 현지 언론들이 전했다.
이날 현지 언론 TF1 TV 등은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해 체포 당시 두로프가 개인 전용기를 타고 아제르바이잔을 출국해 프랑스로 입국 중이었다고 보도했다.
그가 체포된 구체적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다. 다만 일각에선 그가 창업한 텔레그램이 자금세탁, 마약 유통, 아동 성착취물 유통 등 각종 범죄에 악용되고 있지만, 부실하게 관리를 한 혐의가 적용된 것으로 보고 있다.
이와 관련 텔레그램 측은 아직 공식적인 입장을 따로 내놓지 않고 있다.
2013년 개발된 텔레그램은 현재 전세계 9억명 이상이 사용하는 세계적인 메신저 애플리케이션이다.
특히 암호화 기술을 통해 대화 내용이 서버에 남지 않도록 하는 ‘비밀 대화’ 기능을 제공해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등 옛 소련 지역 국가에서 인기가 높다.
당초 러시아에 본사를 두고 있었던 텔레그램은 러시아 정부와 플랫폼 운영 문제로 충돌한 뒤 두바이로 거처를 옮겼다. ‘러시아의 마크 저커버그’라고도 불리는 두로프의 재산은 한화로 약 20조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로프는 최근 12개국에 있는 수십쌍의 부부에게 대량으로 정자를 기부한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는 자신의 고품질 정자 기증으로 100명 이상의 아이들을 낳았다고 고백하며 “전 세계적으로 건강한 정자가 부족해 심각한 출산 문제가 대두되고 있지만 이를 완화하는데 내가 일부 기여했다는 사실이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정자 기증이 시민적 의무 중 하나라고 느꼈다”며 “나의 생물학적 자녀들이 서로를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DNA를 오픈소스로 공개하고 싶다”고도 했다.
두로프는 정자 기증 소개에 자신이 채식주의자이며 일찍 일어나는 것을 좋아하고, 영어·페르시아어·라틴어 등 9개 외국어를 구사한다고 적어 놓았다.
외신에 따르면 러시아 모스크바의 한 클리닉에서는 두로프의 정자를 3만5000루블(약 51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범죄 악용 방치' 혐의 체포된 텔레그램 창업자…정자 기증왕으로도 화제 Anonymous 08/26/2024 (Mon) 21:14 [Preview] No.307 del
'범죄 악용 방치' 혐의 체포된 텔레그램 창업자…정자 기증왕으로도 화제

2024.08.26

텔레그램 파벨 두로프, 중대 범죄 염루 혐의
"최대 20년형 선고 가능성" 현지 매체 보도
막대한 재산 가진 '정자 기증왕'으로도 화제

텔레그램 창업자 겸 최고경영자(CEO) 파벨 두로프(39)가 테러, 마약 밀매, 돈세탁, 소아성애, 사기 등 다수 중대 범죄에 연루됐다는 혐의로 프랑스에서 체포됐다.

프랑스 매체 TF1은 “두로프는 구속될 것이 확실하다”라며 “억만장자인 그는 도주할 수 있는 막대한 자산을 가지고 있다. 그가 법정에 출석하겠다는 약속은 판사들을 설득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지적했다. 두로프의 재산은 155억달러(약 20조 60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추산된다. 또, 이 매체는 두로프가 "최대 20년의 징역형을 선고받을 수 있다"고 예측했다.



Top | Catalog | Post a reply | Magrathea | Retu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