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 Korean Board 한국 보드

Korean language board 한국어 보드

Boards | Catalog | Bottom

Check to confirm you're not a robot
Name
Email
Subject
Comment
Password
Drawing x size canvas
File(s)

Remember to follow the rules

Max file size: 350.00 MB

Max files: 5

Max message length: 4096


Anonymous 07/26/2022 (Tue) 20:50:16 [Preview] No. 2312 [Reply] [Last 50 Posts]
테라박스- 최대 1TB의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 (1024GB)

최대 1TB의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무료로 받으세요.

자동 백업 사진, 비디오 및 폴더;

최대 20GB의 대용량 파일 업로드 및 전송

https://www.terabox.com/

https://www.dubox.com/

TeraBox- Free Cloud Storage Up To 1TB (1024GB)

Get cloud storage free up to 1TB;

Auto backup photos, videos and folders;

Message too long. Click here to view full text.



Anonymous 07/26/2022 (Tue) 20:52:04 [Preview] No.2313 del
Upload and send large files up to 20GB;


Anonymous 08/26/2022 (Fri) 22:54 [Preview] No.2634 del
무료 이미지, 동영상 업로드 사이트

https://kioskloud.xyz/

아청물은 토어나 VPN으로 올리면 됨

업로드 용량 제한 없음. 무제한


Anonymous 08/26/2022 (Fri) 22:56 [Preview] No.2635 del
테라박스랑 키오스크랑 토어 브라우저로도 접속되네


Anonymous 09/23/2022 (Fri) 17:20 [Preview] No.3176 del
c 드라이브 암호화는 비트라커가 베라크립트보다 안정성이 더 나음.

윈도우 제조사가 만든거라 윈도우 업데이트해도 안 망가질 가능성이 더 높음.

c 드라이브 외 암호화는 오픈소스인 베라크립트가 더 낫고



Anonymous 04/09/2022 (Sat) 14:04 Id: 36532f [Preview] No. 1198 [Reply] [Last 50 Posts]
옛다 김현아 받아가라

https://anonfiles.com/5095ZdU5xc/_93_01_zip

암호는 영문 소문자 띄어쓰기 없이 김현아 영어로
30 posts omitted.


자유 이라크! 많은 도마뱀 08/21/2022 (Sun) 21:16 [Preview] No.2581 del
(21.78 KB 300x290 Scaled.cleaned.jpg)
형제 자매들에게 인사와 인사를 전합니다.
단일세계한국운동을 반대하는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지정학적 반구의 모든 것은 어떻게 되어가고 있습니까?
장로들이 무슨 말을 하든 우리는 우리의 위대함에 경배하며 눈물을 흘리며 모든 주요 국가를 점령하고 승리할 것입니다.
귀하의 질문에 답하기 위해 숨겨진 일정은 방송되지 않습니다.
조국의 양쪽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뚱뚱한 소년이 작은 백인 소년들과 다시 문 뒤에서 키스합니까?
아니면 작은 흑인 소년입니까? 그의 여동생이 우리의 위대한 국가들을 바닥으로 몰아넣는 동안? 사춘기 여자가 나라를 운영하고 형제의 엉덩이를 채찍질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자유 이라크!


Anonymous 08/23/2022 (Tue) 07:39 [Preview] No.2592 del
압축파일 해제안됨. 비번틀림
바이러스 있음, USB 손상시킴. 다운받는 즉시 윈도우상위 디렉토리 손상시킴 조심하도록


Anonymous 08/23/2022 (Tue) 21:51 [Preview] No.2602 del
>>2592
비번이 틀려서 압축은 안풀리지만, 압축파일 내의 바이러스에는 감염되었다는 마법의 논리


Anonymous 09/23/2022 (Fri) 17:19 [Preview] No.3175 del
딥웹보면 후진국 어린애들 갱뱅영상 ㄹㅇ많더라

이슬람권 남미권 동유럽권 이 셋이 원탑임



Whonix TorBrowser한글 입력 않되는거 해결한 사람?

I-Bus 삭제후 재설치/설정해봐도 안되고,
TorBrowser폴더 삭제후 재설치해도 안되네요.
Whonix에서 TorBrowser 한글입력 해결한 사람 부탁드립니다.


Anonymous 09/16/2022 (Fri) 11:27 [Preview] No.2855 del
설치한 방법이 다른건가 싶어서 확인해봄
Tor Browser Downloader로 재설치 하니까 한글입력 안되고
토르 홈페이지에서 받아서 설치하면 입력 가능하네


Anonymous 09/23/2022 (Fri) 17:18 [Preview] No.3174 del
메가랑 구글드라이브에 실수로 아청물 올렸는데 어떡함?

파일 업로드 하다가 실수로 찐아청물 같이 올려버림... 하루 뒤에 뒤늦게 인지하고 급하게 삭제했는데 이거 잡혀감? 지금이라도 조치해야하는거 있을까..

부랄이 떨려서 잠도 못자긋따....

지금 구글 정지먹었는데 이거 좆된거냐.... 정지먹어서 맘대로 탈퇴도 안된다... 하 시발진짜

http://b4xq7itzmnuz35retcl5jmtoapzj4kiaihi7l3yhivzoch2e2xlvkiid.onion/viewtopic.php?p=9915





Anonymous 08/11/2022 (Thu) 20:49 [Preview] No.2486 del


>>2173 dlks 08/23/2022 (Tue) 16:56 Id: 8ee95c [Preview] No.2598 del
이거 어디서 봄? 저건 비번도 틀려서 안봐지는데


Anonymous 08/23/2022 (Tue) 21:47 [Preview] No.2600 del
>>2598
리눅스랑 윈도우랑 문자 인코딩 처리 방식이 달라서 오류 생길수 있으니 리눅스에서 한번 시도해봐


Anonymous 09/23/2022 (Fri) 17:15 [Preview] No.3172 del
익스프레스vpn은 no log라 안전

서버 접속 기록 등을 남기지 않는 노 로그(No-log) 정책을 표방하고 있다. 이에 관련된 일화로, 2017년 12월, 터키 당국에서는 러시아의 터키 대사였던 안드레이 카를로프 암살 사건 수사와 관련하여 ExpressVPN이 소유한 서버를 압수하였으나 "서버에는 로그가 하나도 기록되어 있지 않았다"며 별다른 성과를 얻지 못했고, 관련 기소에서도 유출된 정보는 없었다.



긴 썰 풀어봅니다.

오랜만에 텔 갤 보다가 01년생 출소 글 보고 나도 삘 받아서 써봄. 일단 이 글은 절대 다른 커뮤니티 어디든 절대 퍼가거나 안 가져갔으면 좋겠음

일단 본인은 02년생. 2019년에 텀x러란 홈페이지 찾고 거기에서 야동만 봄 그러다가 2019년 11월 쯤 텔레그램 이란 게 눈에 밟히길래 i디 만들고 들어가 봄 그러다가 방 링크가 계속 연결되길래 건너건너 박sa라는놈이 내가아는 유명한사람 나체사진을 가지고있다고해서 진짜인가하고 방 들어감 근데 이거 볼려면 자기가 시키는 일을 해야 준다는 말을 함. 그래서 진짜인지 궁금해서 한다고했는데 시키는 일이 이 유명한사람을 몇시 몇분에 네이버에 검색을 해라 그리고 몇시 몇분에 이 문장을 네이버에 검색을 해라 시켰음 문장 내용은 뭐 조국을 위해 어쩌고 였는데 아무튼 이런거 시킴. 근데 이게 자기가 검색 한 거를 사진올려서 인증하고 선착순으로 받았음 방에 사람이 60명인가 있었는데 늦으면 바로바로 방에서 강퇴당함 나는 한20명 남을 때 까지 이 짓함 아무튼 딱 20명 남았을 때 갑자기 수고했다면서 중간 보상 준다면서 모르는 여자가 나체로 이상한 자세 하고있는 사진을 뭐 무슨 노예? 어쩌고 ? 하는 말이랑 같이 올림 보고 화장실가서 토 했음 이게 뭐지? 진짜 난생 처음보는 혐이었음 근데 이거를 좋다면서 남은 사람들이 감사합니다, 오 지린다 이 지랄 하길래 씨발 이거 ㅈ댔다 이거 아니다 하고 바로 방 나가고 텔레그램 지우고 텀x러도 지워버림 그리고 이 일이 바로 단 하루 만에 이루어짐 그러고선 2020년 1월 밖에 있다가 집으로 왔는데 TV가 켜져있었음 근데 보니까 씨발 박sa라는 새끼 뉴스 나오고있었음 순간적으로 뇌정지 옴 그러고선 유심히 뉴스 보니깐 내가 본 여자 나체 사진은 진짜로 협박해서 노예라고하는 거였음 순간 멍해짐 그래도 나는 하루만 그 짓하고 그 후로 아무것도 안했으니 그냥 병신짓 했구나하고 살았음 그러다가 2020년 11월 고3 말 본인은 정시파이터라서 진짜 바빳음 그러다가 좀 쉴려고 집에서 배그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아빠가 경찰왔다면서 내 방 열리고 경찰 여러명 보임 진짜 뇌정지 존나옴 그 순간에 바로 컴퓨터 본체 버튼눌러서 꺼버림 그러고 경찰 한 6명?이 내방에 들이닥침 2명은 내 컴퓨터 비밀번호 물어보고 막 관련 파일 있는지 찾아보고 나머지 4명 중 한 명은 아빠한테 상황설명하고 3명은 침대에 앉아서 본인 한테 "우리가 왜 왔을까?" "너 박sa방 들어갔었지?" 그러길래 네... 이러고 조사받음 그러고 막 말하다가 컴퓨터 조사하시는 분이 "컴퓨터에는 아무것도 없어요" 라고함 일단 영장은 핸드폰 압수수색해가는 거고 컴퓨터는 이제 뭔가 나오면 압수해가는 그런 거 같았음 근데 컴퓨터에는 아무것도 없어서 핸드폰만 압수수색 한다고 하셨음


Anonymous 09/14/2022 (Wed) 20:51 [Preview] No.2841 del
그러고 난 미성년자라 부모님 동행으로 아빠랑 같이 경찰서 가서 진술서 쓰고 조사 받음 그리고 내 핸드폰 포렌sik 한다고 뭐 나오는지 너도 볼거냐? 하셔서 안 본다하고 그러고 집 감 그러고 7일 뒤 다시 경찰서 가서 포렌sik 결과 확인 함 근데 경찰 분이 핸드폰에서 나온 게 진짜 하나도 없다고 함 그리고 원래는 핸드폰을 절대 못 받는데 나는 나온게 진짜 한 개도 없어서 다시 핸드폰 받음... 그러면서 원래는 재판받고 하는데 나는 괜찮다면서 아마 재판까지는 안 가고 검사님 선에서 끊어줄 수도 있다 하셔서 그나마 마음 놓고 집 감 하지만 이 일 때문에 멘탈 나가서 정시 망함 그리고 성인이 된 이천 이십 일 년 2월 우편으로 재판 출석하라는 소환장 날라옴 아니 분명 검사 선에서 끊어 준다면서.. 근데 생각해보니까 박sa방 이라는 이 사건이 확실히 파장이 커서 그런지 받는 거라고 생각했음 그렇게 난 재판을 받는데 근데 나는 소년 재판을 받음 (넷플릭스에서 소년심판에 나오는 그 재판 받음 ㅇㅇ) 왜냐하면 내가 저지른 사건이 내가 미성년자 일 때 한 일이라 성인이지만 소년재판으로 받음 아무튼 그래서 6월 소환장 받고 가정법원가서 재판받음 재판 결과는 나 행동하는 거 본다면서 서울소년분류심사원으로 보냄 여기는 이제 판사가 재판을 하는데 아 얘는 뭔가 큰 벌을 주기에는 좀 애매한 것 같다 그러면 여기 평균 한 달 ~ 두 달 보냄 그리고 학교생활 생활 기록부 이런거 보고 또 거기서 생활을 잘하면 형량을 낮춰주는 그런 곳임 ㅇㅇ 여기에는 벌점이랑 칭찬(기억은 안 나는데 칭찬으로 하겠음)이 있음 말 그대로 벌점 많이받으면 ㅈ되는거고 칭찬 많으면 좋고 아무튼 본인은 한 달 생활하고 학교생활 기록부도 평타에 칭찬 겁나 많이 받아서 소년보호처분에는 1호부터 10호까지 있는데 본인은 1호(집으로 귀가) 2호(수강명령) 4호(단기간 보호관찰 본인은 1년) 받음 그렇게 보호관찰 그저께 끝나고 수강명령 다 받고 뭔가 홀가분해진 기분이라 텔갤와서 삘받고 써봄..

일단 나는 절대 억울하지는 않음 받아야 되는 죗값을 받았을 뿐인 거 같음 나는 평생을 존나 착하게 호구소리 들어가며 살아서 그런지 내가 나쁜 짓 하면 항상 머릿속에 남았는데 만약 내가 안 잡혔어도 항상 찝찝하게 살았을 거 같음 진짜 이 일은 항상 안 잊고 살아 갈거임 긴 글 읽어줘서 고맙고 서울소년분류심사원 썰 풀고 싶은데 원하면 써드림 진짜 절대 이 글 퍼가지 말아주셈. 감사함

글 쓴 사람인데 왜 잡혔냐면 일정시간에 몇십명이 다 같이 똑같은 검색어를 네이버에 검색한 기록이 있어서 그걸로 잡힘 https://www.pressian.com/pages/articles/2020101311033869326 이 기사가 나 포함임


Anonymous 09/23/2022 (Fri) 17:12 [Preview] No.3171 del
c 드라이브는 베라크립트보다, MS에서 만든 비트라커로 암호화 하는게 부팅 문제 생길 가능성이 낮지



고돌링 비번좀요 07/23/2022 (Sat) 14:39:57 Id: 3c58a9 [Preview] No. 2291 [Reply] [Last 50 Posts]
https://anonfiles.com/x781I8U6x5/_zip
이거 비번좀 알려주세요


Anonymous 08/13/2022 (Sat) 22:29 [Preview] No.2511 del
윤혁준(윤드) 주예린 Anonfiles 좀요..


Anonymous 08/15/2022 (Mon) 07:01 [Preview] No.2520 del
What is the password?


Anonymous 09/12/2022 (Mon) 14:37 [Preview] No.2820 del
송인해가 지 초딩 여동생 따먹는거 올렸잖아

https://twitter3e4tixl4xyajtrzo62zg5vztmjuricljdp2c5kshju4avyoid.onion/

https://mobile.twitter3e4tixl4xyajtrzo62zg5vztmjuricljdp2c5kshju4avyoid.onion/

https://twitter.com/songinhae6/status/1555011077313662976

https://twitter3e4tixl4xyajtrzo62zg5vztmjuricljdp2c5kshju4avyoid.onion/songinhae6/status/1555011077313662976

초딩 여동생, 중딩 오빠 송인해 songinhae6 근친강간 이거까지 4개일걸

하나는 화장실 오랄이고, 하나는 택배 상자 나오는거 오랄, 나머지 하나도 오랄이었고, 그 트위터 올린게 삽입 빠른 프레임후 오랄

https://video.twimg.com/ext_tw_video/1555010939443118080/pu/vid/1280x720/DC9Fa4S_eLMOAfLm.mp4

앨리스에 4개 풀림


ㅇㅇ 09/14/2022 (Wed) 16:07 Id: 3c58a9 [Preview] No.2839 del
이거 일듯
youtube.com/c/%EA%B3%A0%EB%8F%8C%EB%A7%81


Anonymous 09/23/2022 (Fri) 16:59 [Preview] No.3170 del
c 드라이브 포렌식하면 증거 나오니까 비트라커나 베라크립트로 암호화해야 함

CCleaner, Eraser, BleachBit 등으로 3회 덮어쓰기 하고



사이트 Anlop 09/23/2022 (Fri) 11:06 Id: c48848 [Preview] No. 3169 [Reply] [Last 50 Posts]
사이트 가격,자료 질 순위 dobj.net 1등 안전하기도함. 크라브 위험하고 금지자료많고 영자ㅂㅅ,리타 자료좋은데 ㅈㄴ비쌈. Avmov나 kbj99는다퍼모고 속이니 ㅂㅅ사이트 쓰지마라



사이트 Anlop 09/23/2022 (Fri) 11:05 Id: fd527c [Preview] No. 3168 [Reply] [Last 50 Posts]
사이트 가격,자료 질 순위 dobj.net 1등 안전하기도함. 크라브 위험하고 금지자료많고 영자ㅂㅅ,리타 자료좋은데 ㅈㄴ비쌈. Avmov나 kbj99는다퍼모고 속이니 ㅂㅅ사이트 쓰지마라



-----BEGIN PGP SIGNED MESSAGE-----
Hash: SHA256

Cheat Key 마켓입니다.

유심 / 디비 / 짝퉁 / 대리과제 / 대리시험 / 법인통장 등등 취급하시는 분 가입 부탁드립니다.

http://gpaj52c4kwkx3gjchznwcf644rfvljie7bcdj7yvxvduumaduracvzid.onion
http://cv4llneb3iwzq7b4vrf7dd2bbqknsbk26txo6koosh6s2k5a54lzsqyd.onion
http://dgp4mmyy6xz34yzsrdjd7gk4kzgetwu3v7kdd46hsajkvwjwt6vxwsad.onion

Session ID:
054e11fb1d5b65bb85fcdf152196a2de233a3568baffa593bd68916c2baf44d578
-----BEGIN PGP SIGNATURE-----

iQIzBAEBCAAdFiEEHlKJZFfXGL896tbLk1dvorEvgusFAmMtXs8ACgkQk1dvorEv
guuoRQ//T87VvWfPCeuniRW+EBrXpUidFAlTQU3ggHDUUCztm7Pin1fUDhP70ClS

Message too long. Click here to view full text.




윤드 풀버전 여기서 받으면된다. 윤드로저 09/23/2022 (Fri) 05:23 Id: 52892a [Preview] No. 3166 [Reply] [Last 50 Posts]
https://torrentsix1.com/

광고아니다. 대신 vpn 필수임